본문 바로가기

NOT GOLF, BUT LOVE

비플페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10% 할인효과 소득공제 40%

비플페이 앱에서 사용하는
모바일 온누리 상품권
동네 마트 결제 가능✨ 개꿀

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을 이용해서 이용 가능 마트에서 장을 보면 생활비 절약의 큰 효과를 볼 수 있어요.

 

월 최대 200만원을 구매할 수 있는데요.

 

200만원에 해당하는 금액을 180만원에 구매할 수 있어요. 즉, 10% 할인된 가격으로 사는 것이죠.

 

저는 보통 한 번 충전할 때 10만원을 충전하는데 실결제금액이 9만원이랍니다. 1만원은 공짜!

 

여기에 소득공제도 40%나 되니 절세효과도 있죠.

 

전통시장 소득공제율은 80%까지 확대하는 방안을 추진중이라고 하네요. 80%까지 확대되면 정말 더더더 핵이득이네요.

 

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은 비플페이 앱에서 구매하고, 사용하실 수 있어요.

 

가장 먼저 비플페이 앱에 들어가서 본인이 쓰는 은행 계좌를 연결해요.

 

그 다음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.

 

구매하기를 누르면 이런 화면이 뜹니다. 10만원 구매를 선택하면 총 결제금액이 9만원으로 나옵니다.

 

구매하기 버튼을 누르면 연결된 계좌를 통해 결제됩니다. 월 200만원까지 결제를 할 수 있어요.(실 결제금액 180만원)

 

실제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을 사용하실 수 있는 가맹점도 쉽게 보실 수 있는데요.

 

시장, 동네 큰 마트에서 사용가능합니다. 나의 동네에서는 어디서 사용하실 수 있는지 직접 확인해 보세요.

 

각 동네마다 큰 마트(온누리 상품권 가맹점)에서는 사용하실 수 있네요.

 

평소처럼 장을 보고, 계산하실 때 "온누리 상품권으로 할게요"라고 계산원분께 말씀해주시면 돼요.

 

실제로 사용해보니 생활에 큰 이익이 되는 걸 실감할 수 있었어요.

 

정말 유용하게 잘 쓰고 있습니다. 비플페이 모바일 온누리 상품권 혜택이 더욱 더 커지면 좋겠네요.

728x90
LIST